뉴스
호주 정착과 취업을 위한 ‘내꿈네꿈’ 멘토링 프로그램 실시

지난 2월 14일(금) 오후 6시부터 시드니 한국교육원에서 개최된 ‘내꿈네꿈’ 멘토링 프로그램이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지난 214() 오후 6, 시드니 한국교육원에서 열린 내꿈네꿈멘토링 프로그램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이번 행사는 호주 유학 및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생과 인턴 학생 25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실질적인 정보와 멘토들의 생생한 경험이 공유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1부에서는 Anna Cho 멘토가 호주 워킹홀리데이 비자 경험과 구직 전략을 소개하며, 현실적인 취업 방법과 TAFE 과정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했다.

 

2부에서는 Jenny 멘토가 호주 장기 거주 및 영주권 취득 방법을 설명하고, 호주 기업 취업 경험과 영어 활용 노하우를 전수했다. 참가자들은 멘토의 조언을 경청하며 질의응답을 통해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었다.

 

이번 내꿈네꿈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은 호주 정착과 취업에 대한 현실적인 정보를 얻었으며, 멘토들과의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소중한 기회를 가졌다. 참가자들은 실제 경험을 들을 수 있어 큰 도움이 됐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향후에도 유사한 멘토링 프로그램이 지속되기를 희망했다.

  

시드니 한국교육원은 앞으로도 유학생과 취업 준비생들을 위한 실질적인 지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